About Redbox

2018년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는 광고회사로 설립된 레드박스는 홍보 및 광고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여러 매체에 적용되어지는 홍보물을 디자인이라는 절대적 요소를 최우선으로 기업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드박스는 홍보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홈페이지/쇼핑몰창업/카탈로그/브로슈어/팜플렛/리플렛/홍보동영상/전자카달로그/패키지디자인/CI/BI/로고/UI/GUI/신문
잡지광고/전시회/배너디자인/기념품/판촉물등
홍보인쇄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자인 전문가들이 창조해내는 독창적이면서도 기술적인 디자인은 항상 진정한 비지니스 파트너가 되기 위한 큰 힘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레드박스는 홍보 및 광고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홍보물을 디자인이라는 절대적 요소를 최우선으로 기업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사명 레드박스
설립일 2018년 4월
주업종 광고기획
대표 한경부
소재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항가울로 288-1 302호

Service Area

Business Type

레드박스는 전문성을 이용한 고가의 가격으로 고객에게 부담을 주지않고 실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귀사의 성공적인 파트너가 되길 희망합니다.

  • A Type

    연간 계약형

    디자인 업무가 많을 경우, 레드박스를 디자인팀으로!
    전문 인력을 채용하기 어려우시다면 레드박스와 함께 하세요
    귀사의 성공을 위해 같이 고민하는 디자인팀을 가질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에서 디자이너 1명을 채용하여 매월 250만원 이상의 급여와 4대 보험과 복리후생 비용을 계산하면 디자이너 1명 유지비용은 작지 않습니다. 더구나 디자인 직종은 시각, 웹, 제품, 가구 등 전문분야가 나눠지므로 모든 분야에 실무 역량을 갖춘 디자이너를 채용하기란 더 힘듭니다. 레드박스는 20년차의 수석디자이너가 귀사의 디자인 기획과 방향을 같이 고민하고, 실무 경력을 갖춘 디자이너 2인 이상의 디자이너가 머리를 모아 '좋은 디자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귀사의 상품들은 소비자로부터 '가지고 싶은 제품'이 될 것이며 이것은 곧, 매출 신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 B Type

    프로젝트 계약형

    필요할 때 잠시,
    전문인력을 고용하기엔 부담스러울 때 레드박스 소환!
    프로젝트별로 경제적인 가격에 진행해 드립니다.

    정기적인 상품 개발로 디자인 업무가 많지 않은 업체에 적합합니다.
    전문적이고 빠른 디자인 작업 프로세스를 기반와 20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트랜드에 맞는 디테일한 기획과 기존과 다른 퀄리티의 디자인을 만들어드릴 것입니다. 또한 한번 개발한 디자인에 대해서는 수정 및 디자인 리뉴얼 등의 지속적인 관리를 해드립니다. 아울러 기존 데이터를 이용하여 프로젝트마다 체계적인 디자인 마케팅을 구성할 수 있는기반을 마련하여 단발성의 효과가 아닌 장기적인 디자인 마케팅이 이루어질 수있도록 도와드립니다.